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2016 RMS Spring Climing 2016 한마음 산행 | Apr 30, 2016

Be more passion

산도… 삶도 용기 있는 사람에게 더 많이 허락한다. – 산악인 엄홍길

그 어느 때보다 바쁜 한 해지만, 함께 산을 오르듯 열정으로 이겨내고 있는 RMS, RMSP, The gift bar 가족들의 뜨거웠던 하루, 2016 청계산행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Be more refresh

약 1시간 30분 정도의 거리를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며 이수봉으로 향하는 길. 모두의 밝은 미소를 담아 상쾌하게 한 컷-

정상에서 막걸리 한 잔으로 오늘의 그리고 그간의 피로가 싹 풀리던 순간입니다.

Be more eat

몸도 마음도 가볍게 훌훌 털어 낸 후 시작된 먹방타임. 이 날은 특별히 훈제 삼겹살 + 오리 + 떡갈비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꿀 맛 이라는 표현이 딱! 인 것 같습니다.

Be more active

산행의 하이라이트!! RMS의 픽미(Pick me)와 RMSP의 오렌지 캬라멜, RMS 지사&The Gift Bar의 즉흥 노래까지! 신입사원들의 톡톡 튀는 개성과 젊은 에너지가 폭발합니다.

그리고 이어진, ‘세상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RMSP의 패션쇼. 식상한 장기자랑은 가라! 스티븐 잡스, 어우동, 빅뱅, 카카오톡 네오 캐릭터 등 한 시대를 풍미한 셀럽들이 눈 앞의 런웨이를 걸어가는 모습에 너도나도 카메라를 들고 파파라치가 되었습니다. 한 마음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당당하게 즐겨주신 모든 분들께 기립 박수를 드립니다. 짝짝짝!!!

RMS의 화끈한 댄스 배틀 (둠칫둠칫 두둠칫) 카메라를 씹어먹을 듯한 강렬한 눈빛의 덕소프린스ㅋㅋㅋ VS 떠오르는 신흥 그루브 퀸. 그루브 퀸의 반전 춤 솜씨 때문에 전 사원이 기절할 정도의 환호를 보냈는데요... 어느 정도인지 짐작하실 수 있으신가요? 동영상을 못 보여 드려서 아쉽네요 ㅠㅠ

대표님의 마지막 말씀으로 하루 마무리 하는 시간 – 늘 웃음이 끊이지 않는 RMS, RMSP, THE GIFT BAR가 되길 바랍니다.

One team, One voice, One action All for one 모두들 파이팅!!